1일차 도전
생각보다 배가 안고파서 넘 좋았어여!!
스무디 넘나 맛있구욥>.<
근데 도시락은 나트륨 양이 쪼금 높네용ㅠ
김치랑 닭가슴살이 좀 짰어요~
사진에 있는 보틀 약 500미리인데 사무실에서만 4병 먹구 운동하고나서두 더먹어서 하루 2리터먹기 미션 컴플릿!
다신 도전 병행하고 있어서 운동도 다해줬어욤~~ 필라도 다녀왔어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