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너무 맛있다!!! 안에 닭가슴살
너무너무 맛있다!!! 안에 닭가슴살 소세지가 조금 맵싹한??? 기대를 진짜 안했는데... 데워먹는 핫도그 맛이 난다!! 식욕 돌 때 간식으로 달랠 수 있을 듯. 더 사고 싶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