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결단력있게 제가잘안되는부분이기도한데 저는 점심을 많이~먹어요ㅠㅋㅋ그리고 소화가느린편이라 저녁에안먹어도 살만하더라구요 물을 계속마시는것도도움이되고~
물론 식욕터질때도있지만요ㅠㅠ
저녁을 아몬드 8개로 버티셨어요?
배가 고플텐데
전 배가 넘 고프면 잠이 안와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