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 식이가 중요한거 같아요
칼로리를 떠나서 제가 제과제빵 자격증 준비를 하고 있는데 빵종류를 하루에 최소 한끼 먹으니까 운동을 해도 잘 안빠지는거 같아요 ㅠㅠ괴롭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