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은빠르고좋았어요 근데.. 맛이 읍
배송은빠르고좋았어요
근데.. 맛이 읍쓰요 ㅠㅠ
바나나랑 당근향이 강하고
텁텁(?)한 식감이 너무별로에요
그래도 한팩 먹으면 배가 좀 불러서 잘버텨지긴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