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엔 차게 먹어야 맛있을 줄 알고
처음엔 차게 먹어야 맛있을 줄 알고 냉장보관해놓고 먹었는데 코코넛크림이 워터랑 안섞이길래 식감이 너무 이상했어요
근데 미지근하게 뒀다가 많이 흔들어서 먹으니 분리되는 현상도없고 너무 고소하고 맛있어요~~
특히 짠음식먹었을때 마셔주면 칼륨이 나트륨을 배출해주니 덜붓는 기분이에요 ㅎㅎ
원쁠원할때 사서 가격도 착하고 너무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