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절미맛 고소해요! 맛이 엄청 나는건 아니고 처음 먹었을때 고소한 맛..
인절미맛 고소해요! 맛이 엄청 나는건 아니고 처음 먹었을때 고소한 맛 나요 개인적으로는 갈릭버터 맛이 더 맛있네요! 양은 세 개 집어먹고 이정도?! 칩 크기가 작어서 많지는 않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