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일반식단이랑 비교하면 안
맛있어요 일반식단이랑 비교하면 안되고 다이어트 도시락이란 측면에서 봐야하구요 맛나고 양도 첨엔 적은것같지만 몇끼먹다보면 다이어트에는 적정량인거 알수있어요 저는 뺏다 쪗다하는 스타일이라 다이어트할때마다 시켜먹고잇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안녕하세요? 건강한 식단 관리 에브리밀입니다.
맛있게 드셨다니 다행입니다.
앞으로도 더욱 건강하고 맛있는 상품 많이 준비 해 놓을테니
자주 방문 부탁 드립니다.
힘이 되는 구매평 을 남겨주시어 대단히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