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부터 다이어트 결심하고 오늘 1일차예요ㅎㅎ
하루에 보리차물 2L씩 마시고
아침은 쉐이크+아몬드브리즈
점심은 일반식 반만
저녁은 고구마+삶은계란/닭가슴살/두부 요정도로 돌아가면서 먹어볼까 생각하고 있어요^^
올빼미형 인간이라 아침일찍 일어나는게 조금 힘들긴 하지만 열심히 해보려구용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