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너무 맛있어요ㅋㅋ 지금 점심으로
우와~너무 맛있어요ㅋㅋ
지금 점심으로 먹고있는데 이렇게 맛있다니ㅠㅠ
다른색들은 너무 딱딱해서 상대적으로 흰색이 안딱딱하게 느껴지네요ㅋㅋ흰색 젤 맛난것같아요.
아껴먹어야지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