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다고해서 한번 시켜봣는데 진짜 짱
맛있다고해서
한번 시켜봣는데
진짜 짱짱!!!!
저 같은 경우는 차가운게 싫어서
자기전에 꺼내놓고 아침에 먹어요.
너무 맛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