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도 괜찮고 항상 들고다닐수있어서 편리해요 처음에는 큰거아닌가 했..
맛도 괜찮고 항상 들고다닐수있어서 편리해요 처음에는 큰거아닌가 했는데 먹어보니까 그렇지 않아요 글구 닭가슴살이라서 약간 퍽퍽한데 그정도면 양호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