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3기 식단미션] 3일차
![[다신 13기 식단미션] 3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27/wm_3926801_1550099398_1.jpg)
![[다신 13기 식단미션] 3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27/wm_3926801_1550099398_2.jpg)
![[다신 13기 식단미션] 3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27/wm_3926801_1550099398_3.jpg)
![[다신 13기 식단미션] 3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27/wm_3926801_1550099398_4.jpg)
애고 나는 이렇게 먹음서는 운동은
못하것다.힘들어서~~저녁에 시간이 없어
베지밀 먹었더니 힘이 없어 간신히 운동!
몸무게에 집착할것이냐~~
건강하게 할것이냐~~ㅋ. 배고프단 뜻.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ㅋㅋ 앗!!너무 공감가용 ㅋㅋ 이제 3일차인데 저도 그생각 계속 했거든요 ㅋㅋ 다른분들 식단보니 대단하신데 너무 배고파보여 차마 못 따라하겠어요 ㅋㅋ 잘 먹고 운동하는게 짱인거 같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