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13기 식사미션] 3일차
아... 꼬르륵 거린다 ㅜㅜ
![[다신13기 식사미션] 3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27/wm_3926662_1550101131_1.jpg)
결국 허한 기분을 적응하지못해
초코바 들었네.
인증까지한거 수정하게 만들어가면서 꼭 이걸 먹어야했는지 ㅜㅜ
지금도 천천히 먹는 중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진짜 밤이 젤 고비인거 같아요.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