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3기 운동 미션] 3일차
![[다신 13기 운동 미션] 3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27/wm_3926602_1550096667_1.jpg)
![[다신 13기 운동 미션] 3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27/wm_3926602_1550096667_2.jpg)
![[다신 13기 운동 미션] 3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27/wm_3926602_1550096667_3.jpg)
오늘은 집 밖으로 나간 김에 쇼핑하면서 두시간 정도 걸었고 다신 운동 외에 다른 운동은 안 했습니당
런지 하다보니 동작도 어렵고 무릎이 아파서 다른 운동으로 바꿔서 해야 할 것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저도 다른것보다 런지가 꽤 힘들더라구용~ 원래 무릎이 좋지 않아 보호대를 차야하나 고민이에요;;; 런지도 방법이 다양한데 저는 프런트보다 백으로, 사이드로 하는게 자세도 조금 더 정확하고 무릎통증도 덜해용~ 다른 방법도 시도해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