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13기]식단미션 3일차
아침:x
점심:(공복 22hr)
사과, 키위
오후간식:카페라떼(EX.)
저녁:소고기, 구운채소
![[다신13기]식단미션 3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27/wm_3926591_1550096485_1.jpg)
![[다신13기]식단미션 3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27/wm_3926591_1550096485_2.jpg)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하하:) 맛있는 소고기❤️철분도 많아 좋은 것 같아요❣️ㅎㅎ
와~저녁식사 탐나네요 꼭 해먹어 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