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괜찮아요. 한끼로 먹기 딱 좋고요
맛 괜찮아요. 한끼로 먹기 딱 좋고요. 근데 야채를 안 좋아하다보니 야채 먹을 때 너무 힘드네요ㅠㅠ 그래도 덕분에 골고루 먹고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