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로 3일 째 먹고있오요 요즘 살이
오늘로 3일 째 먹고있오요
요즘 살이 부쩍 늘어나서 스무디만 먹어야겠다하고 주문해봤는데 좋은 선택이었던거같아요bb
다만 다음에 시킬 땐 오트밀은 고민해봐야겠네용... 제스타일은 아니라 ㅠㅠ
그린이랑 베리랑 캐롯은 다 맘에들어여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