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3기 식단 미션]3일차 오전간식과 점심
![[다신 13기 식단 미션]3일차 오전간식과 점심](https://data.0app0.com/diet/Board/3926/wm_3925537_1550062828_1.jpg)
![[다신 13기 식단 미션]3일차 오전간식과 점심](https://data.0app0.com/diet/Board/3926/wm_3925537_1550062828_2.jpg)
당 떨어져서 오전간식으로 초콜릿 2개 먹은 뒤
점심은 간단하게 과일만!!
gm다이어트 할 때 초콜릿 금지지만;;;;너무 피곤해서....
쩝...내일부턴 안 먹어야겠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