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제가 먹어본 쉐이크 중에 제일
진심..제가 먹어본 쉐이크 중에 제일 맛있어요ㅠㅠㅠㅠㅠ 반신반의하면서 주문했고, 카카오 먼저 먹어봤는데 세상존맛탱 ㅠㅠㅠ 곡물도 진짜 맛있어요!! 저는 아몬드브리즈 섞어먹는데 최고예요?? 다음에는 두유습관이랑 먹어보려구요ㅠ 이거 백퍼 재구매입니다ㅠ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