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먹던거임 다신밥상 쭈꾸미 쫌
맨날 먹던거임 다신밥상 쭈꾸미 쫌 그런데 이건 쭈꾸미가 그렇게 막 함정 도시락은 아님 콩 헤비덕후인데도 콩 대가리가 쫌 퍽퍽하고 맛없지만 걍 먹을만해여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