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맛나요. 과자 먹으면 안되는데..
ㅋㅋ맛나요. 과자 먹으면 안되는데... 맛나서 먹고있습니다. 도넛은 달고 토스트는 바삭바삭하고 요거트는 달아서 요거트 위에 토핑으로 뿌려먹으니 맛나더라구요. 대신 가루 많고 잘 부서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