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이섬유가 많아서 그런지 화장실을 자
식이섬유가 많아서 그런지 화장실을 자주 가게 되네용.ㅋㅋ 배변도 편해진 거 같고... 무엇보다 몸이 조금씩 가벼워지는 느낌??
너무 달지 않고 깔라만시의 맛이 느껴져서 정말 좋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