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뜯었을때 냄새가 당황스럽긴하네요
처음 뜯었을때 냄새가 당황스럽긴하네요
매우 엄청 여러번 씻어서 해먹었는데 생각보단 괜찮아요
꼬독꼬독한 질감이고 소스도 맛나요
물을 잘털고 해야 싱거워지진 않겠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