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차 도전
가족 저녁식사 차려줄때가 가장 고비네요.
오늘도 뜨끈한 어묵국에 버티지 못하고 그만~ㅠ
알리오올리오볶음밥이랑 계란찜 너무 맛있었어요.
역시나 밥 양이 조금 아쉬웠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