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2 식&운

점심에 몰아서 먹었지만 맛있게 먹고 운동 많이 했으니 스스로 합격 줍니다ㅋㅋ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어요~
따뜻하게 쉬시고 편안한 저녁되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karma000 네 두알에378하는것 먹을거예요 으흐흐
*린주* 아침이라서요ㅎㅎ 공복감 잘 견디고 주무셨나 싶어서ㅋ 오늘은 맛있는 것 좀 챙겨드세요~^^
karma000 일어난지 어케 아셨나요?
자기전에 쓴건데요. ㅎ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배가 고파요.
어떤분이 낙지볶음을 올려서 더고픈듯 풉~★
*린주* 안녕히 주무셨어요? ㅎㅎ
배고파 ㅠㅠ
잘자리에 낙지볶음을 봐버렸다...😂😭
반짝반짝멋지게 오랫만에 먹었더니 맛있었어요ㅋ
마시애린 너무 웃겨요ㅋㅋ 저는 사리까지 넣고 후식으로 식혜도 두 사발에.. (생략)
자제 안하고 먹었더니..ㅋ
와~~ 낙지볶음이다~~ 부럽습니다~~😢😢😢
karma000 점심의 기운을 받아 저녁에 먹엇나봅니당
마시애린 방금 봤어요ㅋㅋ 깜짝 놀랐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