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3기 운동 미션] 2일차
![[다신 13기 운동 미션] 2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24/wm_3923930_1550001020_1.jpg)
![[다신 13기 운동 미션] 2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24/wm_3923930_1550001020_2.jpg)
![[다신 13기 운동 미션] 2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24/wm_3923930_1550001020_3.jpg)
![[다신 13기 운동 미션] 2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24/wm_3923930_1550001020_4.jpg)
저는 입문용으로 진행을 하고 있어요~
스쿼트는 제가 앞벅돼라서 ;; 와이드로 진행하고 하루 100개씩 하고 있던 터라 계속 100개로 진행할 예정이에요~ 프로용으로 해볼까 싶기도 한데 무릎때문에 런지가 복병이네요 ㅋㅋ
이상하게 런지는 균형이 자꾸 무너져요 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