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흐핫!! 네 7시에 아침 간단히먹고 점심을 2~3시쯤 일반식으로먹고 15~16시간정도 단식이요^^
어머나 간헐 단식 어떻게 하고 계셔용~? 아침,점심만 드시고 저녁은 안드시는 건가요? 저도 어제 보고 급 관심이 생겨서 여쭤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