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13기 식단미션] 2일차
![[다신13기 식단미션] 2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24/wm_3923853_1549999753_1.jpg)
오늘은... 밥으로 조금 든든하게 먹었습니다~~~
저녁을 안먹을까하다가... 혹시나 밤늦게 식욕터질까봐 가족들 먹을때 조금 먹었어요 ㅎ
아침은 안먹었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