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2일 다이어트일기




야식과 운동은 아직 시작 전인데... 오늘은 이렇게 마무리 될 듯 보이네요. 모처럼 열량 밸런스를 잘 맞춘 듯 합니다. ㅋㅋ 모두들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반짝반짝멋지게 이제서야 운동 마무리하고 씻었네요^^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10킬로꼭뺄거야 감사합니다^^
네 홧팅!!!
디드묘 감사합니다^^
*린주* 음... tmi짓을 제가 한거네요 ㅋㅋㅋ
ssoma 흠 쏘마님과 전 뭐랄까
음 암튼 서로의 농담에 심각해진달까..
암튼 사귀는사이였으믄 속터졌을듯..
9라는 숫자가 너무 귀여워서 한말인데 ...
수고하셨어요🤭
*린주* 다신 칼로리 처방대로 해서 0을 만들면 기본적으로 일 권장량의 20% 정도 열량밸런스가 마이너스 값이에요. 그래서 0만 되어도 성공으로 뜨는데 그 개념이 먹은 열량과 소비한 열량의 밸런스값이 0이라는 이야기가 아니라는 것이죠. 이해가셨을까요??
*린주* ^^ 기초대사량이 1600 나와요. 일 권장량이 2100정도^^ 정상적으로 입력 했음에도 저정도 수준이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더 먹고 운동 더하는 거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