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편의점에서 2+1할때 삿엇는데
맨날 편의점에서 2+1할때 삿엇는데 여기가 훨싸서 구매했어요!! 무설탕인데 맛잇기 힘든데 진짜 잘삿습니당ㅠㅎㅎㅎ 하루 하나씩 가볍게 먹으면서 단백질 보충하기 편리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