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진짜 맛있어요...ㅋㅋ 왠만한
이거 진짜 맛있어요...ㅋㅋ 왠만한 바보다 마싰는데 단백질 11인건 진짜 대박입니다ㅠㅠ 저녁에 이거랑, 같이 산 매일두유랑 먹는데 맛잇게 달달하게 고소하게 포만감 없애는 느낌입니다! 맛나요 증말! 다른 맛은 안먹어봣는데 그냥 저는 이 흰색 계속 살 것 같아여!!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