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갈아버린것 먹는것보다는 뭐든 씹어먹는게 더 마음도 편하고 포만감도 크더라구요ㅜㅜ 스무디같은거는 꼴딱 꼴딱 삼켜버리고 끝이니까용ㅜㅜ 스무디랑 견과류나 간단한 빵 등 씹을수 있는거랑 같이 드시는건 어떠신가욥 부담되신다면 스무디를 꼭꼭 씹어드시는것두...나쁘진 않을것같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