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체기극복하자 아자!!
작년부터 다욧중인데 정체기가와서 몇달이 되도록 움직일 생각을 안해요 다시한번 힘을내서 해보려고 가입했습니당~ 정체비만벗어나면 쉬울것같은데~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제가 알기로는 정체기이면 음식을 확 줄여야한다고 들었어요 홧팅입니다^^
몸이 적응해서 그럴거예요 먹는걸 늘리시고 운동을 좀 빡세게 바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