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이 진짜 진하고 맛있어요!! 원
맛이 진짜 진하고 맛있어요!! 원래 아이스크림 먹고 나면 입이 텁텁한데 이건 깔끔합니다. 재구매 의사 100퍼센트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