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링볼링이랑 레인보우랑 혼합으로 시
볼링볼링이랑 레인보우랑 혼합으로 시켰는데 저는 레인보우가 더 맛있는거 같아요~ 볼링볼링 초코볼, 요고트볼은 맛있는데 나머지 과자?가 맛이 잘 안느껴져서요~ 저는 레인보우가 더 새콤달콤한 맛이나네요~ 포만감은 잘 안느껴지고 그냥 입 심심할 때 집어먹기에 좋은거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