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맛없다는 딸기맛 한번 먹어봤는데
다들 맛없다는 딸기맛 한번 먹어봤는데요 맛이 없어요.. 먼가 인위적인맛?? 식감은 좋아요.. 맛은 별로라도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채울수 있어서 좋아요 그래서 일부러 주문했어요. 상품평에 흰색 검정색 맛있다는 평이 많던데 기대해 봄니다.....
-
바나나맛 먹어봤는데 딸기맛보다 더 노맛입니다 핵 노맛이에요 토맛납니다.. 너무 배고파서 한입먹었는데 너무 맛없어서 내려놨어요.. 다른의미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네요ㅋ 진짜 구역질맛 쩝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