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라만시 맛이랑 풋사과 맛 먹어봤는데
깔라만시 맛이랑 풋사과 맛 먹어봤는데 제 입맛에는 풋사과가 더 맛있었어요! 원래 깔라만시는 새콤해야하는데 그냥 달기만해서 그랬다면 풋사과는 그저 맛있는 사과맛ㅠ 잘먹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