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코코넛을 좋아해서 잘먹고있어요.
원래 코코넛을 좋아해서 잘먹고있어요.
코코넛 워터보다는 고소하고 맛있어요
많이 흔들어도 차가울때먹어서 코코넛밀크 덩어리들이 뭉쳐 나오긴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