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애플 섞여서 달고 맛있어요 나트륨
파인애플 섞여서 달고 맛있어요 나트륨 배출하려고 산건데 파인애플이 섞여서 맛은 더 좋지만 칼륨함량이 낮아서 아쉬워요ㅠㅠ 그냥 음료수 마시고싶을때 대체용으로 마시기 좋은것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