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생각한 젤리 식감이 아니라 별4
제가 생각한 젤리 식감이 아니라 별4개로 했어요~
골고루 맛 볼 수 있어서 좋네요^^
입 심심할 때 먹으면 딱이네요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