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도시락째로 끓는 물에 데워서 먹
이거 도시락째로 끓는 물에 데워서 먹어도 되는건가요? 끓는물에도 데워도 된다고 써있긴 하던데
집에 전자레인지가 없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네, 회원님 :)
끓는 물에 15분정도 넣어 익힌 후 섭취하시면 됩니다.
쭈꾸미 반찬은 맛을 위해 익히지 않은 상태로 들어있으니
꼭 조리된 상태를 확인후 섭취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