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이거먹고는 못버티겠어요 코코넛
솔직히 이거먹고는 못버티겠어요
코코넛음료도 별로고
단백세트로 했는데.두유는 정말 ㅜㅜ 콩맛만 나요
씨리얼도 일반시리얼이 훨 맛나구요
이건 실패ㅜ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