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04 아침
어제 단호박이랑 버섯이 너무 먹고 싶길래 후딱 마트 가서 사왔어요 ㅋㅋㅋ 아침에 버섯이랑 단호박 찌고 훈제 닭가슴살이랑 쌈처럼 싸먹으니까 최고네요 설음식 열 가지 안 부럽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