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꼭참여해보구싶습니다..
지금60키로를돌파해서 많이살쪗다는소리를듣고..
툭하면 변비에, 스트레스로인한 폭식을하는데요.
체중계를달고살다보니 더스트레스받는것같아요..
밥먹고재고 자고일어나서재고..
정말 살을꼭빼고싶습니다 체험신청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