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라서 워터보다는 걸죽해요~. 달진
밀크라서 워터보다는 걸죽해요~.
달진 않은데, 전 깔끔해서 좋아요.
250ml가 생각보다 양이 많네요~.
갠적으론 파인애플 맛보다는 기본 맛이 더 좋네요.
파인애플 맛은 유통기한이 좀 짧은 물건으로 왔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