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어제 오늘은 신나게 먹은날 ,,
서울사는 친구가 와서 어쩔수없이 (?) 보다는 먹고싶은 욕구가 크기도했고
설이라 전 부치면서 하나하나 집어먹어서ㅜㅜㅜㅜㅜㅜ
후ㅠㅠㅠ 살이 안돼게 열심히 움직여야지 파이팅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