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2/3 식단,운동

(뭔가 간식이랑 점심 칼로리를 바꿔주고 싶은...)
사촌동생들 놀러와서 간식으로 이것저것 먹었더니 칼로리 오버네요...그래도 설 시작에 이정도로 끝난게 어딘가...하고 자기최면 중입니다ㅋ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린주* 감사합니다ㅋㅋㅋ내일은 안전히 보내도록 노력해야죠^_^
그정도면 견딜만 하실거예요. ㅋ
나름 잘 버티셨으니 칭찬 드립니다.✨
반짝반짝멋지게 ㅋㅋㅋ생각해보니 진짜 저녁이 아니라 다행이네요.내일 더 잘하면 되죠 뭐!!(파워당당)
그럼요~~ 일찍 칼로리 섭취한것에 위안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