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식한 어제 오늘은 가볍게~




폭식한 어제덕분에
아침까지 아주 배가 더부룩했어요...ㅜㅜ
안먹다먹어서 그런지 가스가ㅋㅋㅋ
그리고 점심을 3시에먹어서..저녁 패쓰할까하다가
거르는 것보단 나을 것같아서.. 전에 다이어트한다고 사놨던
다이어트 식품 먹었어요ㅋㅋㅋ
이걸로 다이어트하려했던 제가 부끄럽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건강하게 잘 드셨네요 홧팅!!!
구절판 한번도 안먹어봤는데...먹어보고 싶네요^ ^
karma000 겨자소스가 짱맛이였어요ㅋㅋ
구절판... 보자마자 빠져드네요 허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