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2일 식사운동






오늘은 망쳤지만 올려봅니다 어차피 망친 거 즐겁게 지내려구요 내일은 더욱 분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반짝반짝멋지게 감사해요^^*
화이팅입니다~~~^^
오드아이5A 명절 전에도 이렇게 먹으니 큰 일이네요 이제 신랑이랑 먹고 돌아다닐텐데
푸짐하게 드셨네요:)내일모레 제 식단이 될지도 모르겠지만요ㅎㅎ
마시애린 오늘 좀 많이 먹었네요 혼자일때보다 더 힘드네요
sys774545 네 그래야겠어요 감사합니다^^*
오늘 잘드셨네용 홧팅!
10킬로꼭뺄거야
그래도 포기하지 마세요
힘내시고 화이팅 🙂🤗🤩
*린주* 네 어차피 망친 거 즐겁게 지내려고요~ 시댁가서도 꼭 식사일기 쓰고요
전 내일부터 망칠 예정이에요.
즐거운 데이트 하셨네요.^^